MY MENU

분양홍보관

제목

금성백조 ‘대구테크노폴리스 애비뉴스완’ 11월 분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2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1
내용



금성백조 대구테크노폴리스 애비뉴스완’ 11월 분양

 

금성백조가 오는 11월 공급하는 랜드마크 단지인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더센트럴에 속한 상업시설로 뉴욕 맨하탄의 감성을 그대로 적용하는 한편 대구테크노폴리스 내 최초의 테마형 스트리트몰로 조성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읍 대구테크노폴리스 RC블록에 들어서는대구테크노폴리스 애비뉴스완은 지하 1~지상 3, 연면적 42,581㎡ 규모로 조성된다.

 

실제로대구테크노폴리스 애비뉴스완은 센트럴파크, 브로드웨이, 소호스트리트, 브루클린브릿지 등 뉴욕 맨하탄을 모티브로 감각적인 존을 구성한다. 5개의 이국적 테마를 적용한 아름다운 건축 디자인을 선보이며, 6개의 앵커시설과 각 층별 수익보장형 운영부분을 보완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가로 구성할 계획이어서 지역 랜드마크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대구테크노폴리스 내 최초의 복합 테마스트리트몰로 조성된다는 점도 차별화된 특징 중 하나이다. 복합테마스트리트몰이란 최근 수도권에서 유행하고 있는 스트리트몰에 앵커시설 및 운영시설을 강화한 최신 트렌드의 상업시설을 의미한다. 금성백조는 이러한 복합 테마스트리트몰인애비뉴스완을 김포한강신도시와 동탄신도시 등에 선보이면서 조기완판을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대구테크노폴리스 애비뉴스완도 주거, 공원, 상권이 둘러싸인 대구테크노폴리스 핵심위치로 사면팔방 어디서든 편리한 접근이 가능해 365일 유동인구가 활성화된 상가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 상업시설 내부 동선도 스트리트를 중심으로 단지내 연결통로는 물론 중앙공원과 연결하고, 주차장과 각 층으로 다양한 연결동선을 구성하는 등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신경을 썼다.

 

특히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더센트럴단지 내에 조성되기 때문에 단지 내 총 894가구의 고정수요를 확보할 수 있으며, 대구테크노폴리스 내에 위치한 입주기업과 대학교 등 유동 인구를 배후 수요로 확보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이다.

 

‘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 더센트럴’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읍 봉리 620번지 일원에 조성 중이며,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3 11월 예정이다. 1899-0023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정호비 대리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