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아파트분양

제목

부산 가야역 인근 ‘신가야 삼정그린코아’ 마지막 조합원 모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1.05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1705
내용

부산 가야역 인근 신가야 삼정그린코아마지막 조합원 모집

조합설립인가 완료된 서면지역주택조합이 시행, 안전성 보장

지하철 2호선 동의대역, 가야역 인접... 더블역세권 입지

전용 59, 84중소형 타입 아파트.. 4Bay 설계로 조망권 보장

 

서면지역주택조합이 추진 중인 신가야 삼정그린코아(가칭)’가 사업계획승인 전 마지막 조합원을 모집한다. 홍보관 오픈은 오는 5일 예정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가야 삼정그린코아아파트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당감동 850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다. 연면적 108,040.75, 대지면적 34,455의 규모로 아파트 6개동, 지하 2~지상 35층으로 지어진다. 최근 수요가 많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돼 전용면적 3920세대(예정), 59408세대, 84418세대 3가지 타입 총 846세대로 공급 될 예정이다.

 

신가야 삼정그린코아는 지역주택조합이 사업주체가 돼 토지를 매입하고 자금을 집행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조합이 시행사 업무를 직접 진행하는 만큼 가격 거품이 없어 주변 시세 대비 약 20% 정도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점 또한 장점이다.

 

서면중심생활권에 위치한 신가야 삼정그린코아는 단지 주변으로 문화·편의시설이 다양하게 확충돼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교통여건을 주목할 만하다. 지하철 2호선 동의대역, 가야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의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인근 두정거장 거리인 서면역으로 이동하면 1호선 환승도 가능하다. 도로 교통망도 우수한 편으로 부산 도심 진입이 수월하며 남해 제2고속지선 이용하면 남부광역교통망으로 이동이 원활하다.

 

차를 이용하면 10분 이내에 부산롯데백화점, 롯데마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 하나로마트 등 도심권 생활편의시설이 단지에서 인접해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야초·여중·, 서면중, 동의대, 동서대, 인제대학의과대학 등 명문학군이 밀집해 있어 우수한 교육시설을 자랑한다.

 

신가야 삼정그린코아는 신평면설계로 높은 서비스면적이 제공돼 넉넉한 공간감까지 더했다. 또한 트렌디한 단지 디자인과 최근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구조인 4베이(Bay) 설계로 채광권, 조망권이 우수하며 넓은 펜트리공간도 설계돼 공간 활용도 또한 극대화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조합설립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며 불안정성에 대한 우려를 지적하는 소비자들이 있으나 시행을 맡은 서면지역주택조합은 20160921일에 조합설립인가를 완료했다. 또한 사업부지에 대한 토지 매입을 95% 이상 완료, 현재 사업승인 접수 전 마지막으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 타 지역주택조합아파트와 다르게 안정성이 보장되고 있다.

 

최근 정부의 기준금리 인상과 대출규제 강화로 내 집 마련이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신가야 삼정그린코아는 부산 신규분양 상품에서 만나기 힘든 3.3900만 원대(예정)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돼 마지막 조합원 모집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가야 삼정그린코아자금은 아시아신탁에서 관리하고 ()삼정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게 돼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쇠미로 222-13(온천동) 삼정그린코아 주택전시관 1, 2층에 마련돼 이달 5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2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