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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112
양날의 칼 ‘공동창업’ 성공하려면?
관리자
0
1509
2016.02.11
경기 불황 타개책으로 ‘공동창업’ 붐이 일고 있다. 험난한 창업전선에서 부부, 혹은 부모와 자녀, 형제 등이 힘을 모아 불경기를 헤쳐 나가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대다수의 창업전문가들도 가족이나 친구끼리 공동창업을 할 경우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창업 형태로 평가하고 있다. 가족들
공지
111
퇴직 후 인생 2막 ‘시니어 창업’ 아는 것이 힘이다. (10계명)
관리자
0
1703
2016.02.11
퇴직 후 인생 2막 ‘시니어 창업’ 아는 것이 힘이다. (10계명) -과거 자신의 지위를 철저히 버리고 고객의 눈높이 맞춰 새롭게 초심으로 시작하라. &nb
공지
110
상권별 특성을 알아야 성공 창업보인다
관리자
0
1501
2016.02.11
상권별 특성을 알아야 성공 창업보인다 최근 인생 이모작을 꿈꾸는 은퇴자부터 취업대신 사장님을 꿈꾸는 청년까지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막상 창업 구상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신경써야 할 게 한두 가지가 아님을 알고 지레 겁먹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그럴 필요가 없다. 창업의 ‘두 가지 핵심키워드’인 싱권과 아이템 두 가지를
공지
109
프랜차이즈 창업상식 정보공개서에서 이것만은 꼭 확인..
관리자
0
1419
2016.02.11
[프랜차이즈 창업상식] 정보공개서에서 이것만은 꼭 확인..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편집자주|프랜차이즈 창업이 늘어나면서 예비창업자들이 꼭 알아야할 계약상식중에는 가맹사업법에 의해 보장되는 '가맹계약서'와 '정보공개서'가 중요한 필독항목이다. 이에 '대한상공회의소'와 '에프씨엠컨설팅'이 공동으로 소개한 '프랜차이즈 가맹체결 시 유의사항'에 대해 순차적으로 소
공지
108
인터넷 쇼핑몰 창업성공 노하우 공개
관리자
0
1398
2016.02.11
인터넷 쇼핑몰 창업성공 노하우 공개 스마트폰 확대로 20대 이하, 50대 온라인쇼핑몰 창업자 대폭 증가... 최근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보급되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인해 인터넷 시장이 해마다 규모가 커져가고 있는데 지난해
공지
107
인터넷 쇼핑몰 시장에서 성공하는 핵심 비결
관리자
0
2081
2016.02.11
인터넷 쇼핑몰 시장에서 성공하는 핵심 비결 온라인쇼핑몰 창업 시 멘토 업체 모니터링 필수 쇼핑몰창업, 보다 전문적이고 특화된 아이템으로 승부, 운영·관리 등 노력이 중요 사회적인 분위기에 맞게 온라인쇼핑몰의 창업에 대한 관심도 부쩍 늘었다. 지난 2008년 상반기 3만 3000명 수준이었던 온라인쇼핑몰 창업자는 2010년 5만 2000명으로 꾸준히 증가하였
공지
106
상권조사와 입지분석의 목표 정하기
관리자
0
1752
2016.02.11
상권이란? 상업지구 또는 상점이 고객을 유인할 수 있는 지역을 말한다. 상권은 그 상업시설에 있어 잠재적 구매자인 소비자가 살고 있는 지리적 지역의 넓이를 의미한다. 즉 고객이 음식을 먹거나 내점할 수 있는 지리적인 범위이자, 우리 점포의 고객이 될 수 있는 그 대상이 얼마나 있는가 하는 한정적인 지역 범위를 말하는 것이다. 상권의 크기는 그 상업시설이
공지
105
창업 업종에 따른 상권의 분류
관리자
1
3090
2016.02.11
상권의 설정은 특정점포가 고객을 끌어들이는 지리적 범위가 어느 정도인지를 파악하는 것을 말하는데, 매출 구성비의 의존도가 높은 정도에 따라서 일반적으로 1차, 2차, 3차 상권으로 구분합니다. 보통의 경우 상가의 가격도 1차 상권이 가장 높고, 3차 상권이 가장 낮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http://blog.naver
공지
104
상권조사와 입지분석 방법
관리자
2
3422
2016.02.11
1. 입지를 분석할 때는 먼저 올라가시길 바랍니다. 전체적으로 상권이 어떤 모양으로 형성되었는지, 유동의 흐름과 모이는 포인트는 어디인지, 어느 가게로 들어가는 손님이 많은지 체크하면서, 상권의 큰 그림을 머릿속으로 그립니다. 2 지도를 구입해서, 1차상권, 2차상권, 3차상권을 원으로
공지
103
입지조건 파악요령과 피해야 할 점포 입지
관리자
1
2340
2016.02.11
먼저, 입지조건 파악요령 1. 점포앞 유동인구를 파악해야 하는데, 유동이 많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며, 자기 식당의 고객이 될 수 있는 유동인지를 파악합니다. 2. 노점상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장 장사가 잘되는 곳에 위치합니다. 입지선정의 좋은 자료가 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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